보이스 명상 트레이닝

보이스 명상 트레이닝

목소리는 나의 마음의 표현의 수단이자, 진동으로써 세상에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소통 방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목소리를 의사소통의 수단 외에도 미묘한 컨트롤을 통해 훌륭한 명상의 도구로써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소리와 울림 공명을 만들어내는 연습의 과정은 미묘한 호흡의 컨트롤과 몸의 각 근육들을 동시에 관찰하는 지각의 힘이 필요합니다. 아름다운 울림 공명을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매우 디테일한 자각이 필요한 것이죠. 따라서 우리는 목소리를 통해 매우 간단하면서도 쉬운 명상의 자각을 유지하는 법을 터득해 보실수 있어요.
그것은 소리와 함께하는 마음챙김 명상이며, 우리의 자각을 최대치로 발견시킬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어줄 것입니다.
그리고 이 수업을 통해 명상외 습득하게 되실 한가지 더 좋은점이 있어요! 노래도 잘부르고 목소리도 더 예뻐질것이라는것도요 ☺️
평소에 목소리와 관련된 어떤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도 점차 건강하고 편안한 좋은 목소리가 되어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이 프로그램은 단계적으로 목소리를 이용해 명상을 경험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수업을 진행해 주시는 분은 크로스오버 테너 류형섭 보이스 트레이너로써 성악 발성을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호흡법과 자연스러운 목소리를 위한 섬세한 몸 사용법들을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나 섬세하고 자세하게 티칭해주셔서 초보자들도 쉽게 배워보실수 있어요.

[커리큘럼]

1 – 호흡과 소리의 진동
– 공명의 확장

2 – 필요한 힘과 불필요한 힘
– 균형(밸런스)

3 – 소리의 위치와 발음
– 모음 순화

4 – 음의 이동
– 성구 전환과 연결

🌿누구를 위한 프로그램 인가요?
⁃ 편안한 나의 진짜 소리를 찾고 싶으신 분
⁃ 음성에 불편을 겪고 계신 분
⁃ 건강하고 좋은 발성법과 호흡법을 배우고 싶으신 분
– 음성과 공명을 이용한 명상에 보다 좋은 소리로 적용하고 싶으신 분
– 더 좋은 목소리를 내고 싶으신 분
– 노래를 잘 부르고 싶으신 분

진행: 크로스오버 테너 류형섭
장소: 젠테라피 네츄럴 힐링센터
비용: 1회 3만원 (젠테라피 명상쿠폰 1장 대체사용 가능)
신청 : 젠테라피 홈페이지 진행중인 워크샵

 

Date

2022 3월 07
Expired!

Time

7:00 pm - 7:50 pm
카테고리

강사

ABOUT US

Vestibulum nec velit ante. Praesent dignissim interdum est, in lacinia elit pretium nec. Aliquam erat volutpat. Fusce laoreet mi leo. Vestibulum nec velit ante. Praesent dignissim interdum est, in lacinia elit pretium nec. Aliquam erat volutpat. Fusce laoreet mi leo.

Recent Works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