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워크숍에서는 인도 여성 탄트라 마스터인 시다라니(Siddharani)로부터 이어진 살아있는 탄트릭 계승을 바탕으로, 차크라와 빈두에서 함께 일어나는 쿤달리니 요가를 통한 치유와 깨달음을 탐구할 것입니다.

힌두 전통의 7차크라와 불교 전통의 4개 혹은 5개의 차크라에 대해 배우며, 차크라 에너지를 활성화 시켜 쿤달리니 에너지를 각성하는 실제적인 탄트릭 이론과 차크라 명상 수행방법을 배웁니다.

탄트릭 불교는 밀교(Vajrayana)라고도 불리우며, 고대로부터 전해져 오는 에너지와 특별한 의식, 명상법을 주로 수행하며 깨달음에 접근하는 종파 입니다. 탄트릭 불교는 주로 스승과 제자에게 비밀스럽게 전해지는것이 특징이며, 한국에는 티베트 불교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라마 글렌 멀린(Lama Glenn Mullin)은 고대 티벳 학자이자 탄트라 불교 티처 입니다. 1972년부터 티베트 불교 4종파(겔룩, 사캬, 까규,닝마)의 살아있는 마스터 35명으로부터 가르침을 전수 받았으며, 30년 이상 전세계에서 탄트릭 불교를 가르쳐 왔습니다. 그는 영적인 삶에 관한 20여 권의 책을 저술한 저명한 저자이며, 그 중 몇 권은 한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달라이라마 깨달음을 말하다. 로종 마음수련 등)

탄트릭 불교 전통에 매우 뛰어난 수행자이며, 국제적 스승인 라마 글렌의 박식하며 살아있는 전통 탄트릭 수행지도를 만나보세요!

– 이론과 실습의 비율은 50:50 정도 입니다.
– 영어로 진행되며, 한국어 통역이 제공 됩니다.
– 지방에 계신 분들을 위하여 zoom온라인 라이브로 동시 진행합니다.

일시 : 2024년 3월 10일 일요일 오후 2-5시
강사: 라마 글렌 (티벳 학자/ 탄트릭 불교 티처)
장소: 젠테라피 네츄럴 힐링센터 명상홀
비용: 10만원(온,오프라인 동일)
신청: 젠테라피 진행중인 워크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