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히 흘러온 한 해의 끝자락, 쉼 없이 달려온 우리 마음과 몸에게 이제는 따스한 숨을 건네줄 시간입니다.

이번 연말, 젠테라피는 ‘나를 위한 치유’와 ‘이웃을 위한 나눔’을 하나로 잇는 조용하고도 깊은 기부 명상 파티를 엽니다. 몸과 마음을 위한 명상, 자유로운 움직임 속에서 깨어나는 에너지, 사운드로 채워지는 고요한 울림, 그리고 한 해를 정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깊은 명상까지.

이 모든 여정은 여러분의 자율기부로 이루어지며, 소중한 마음은 전액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해집니다.

지금 이 순간, 나를 위한 치유이자 누군가에게는 희망이 되는 이 소중한 시간에 여러분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일시 : 2025년 12월 19일 (금요일) 오후 5시 ~ 9시
장소 : 젠테라피 네츄럴 힐링센터 명상홀
참가비 : 자율기부 (전액 불우이웃을 위한 후원금)- 네이버 결제 및 현장 현금 기부 가능

프로그램 안내
5:00~5:45 PM
Sound Journey with Reiki (소연 홍록영) :
우주의 지성 에너지 레이키와 싱잉볼의 사운드 에너지로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시간으로 안내합니다.

6:00~7:00 PM
이너 댄스 with 사운드 힐링 (조유빈 & 이율비, 이미숙) : 알파파와 세타파를 오가는 다양한 리듬의 소리속에 자연스럽게 깨어나는 의식확장과 움직임

7:15~8:00 PM
에스테틱 댄스 (DJ 버닝)
: 음악과 함께 몸을 자유롭게 맡기며, 생명력을 일깨우는 깊은 몰입의 시간입니다.

8:15~9:00 PM
한 해를 마무리하는 클리어링 명상 (천시아)
: 감사와 놓아보냄의 시간을 통해, 내면을 맑게 비우고 새로운 시작을 위한 명상 시간

포트락 파티 안내
함께 나누는 마음이 더욱 따뜻해지도록, 명상 전,후에는 작게 준비해 오신 음식을 함께 나누며 조용한 연말 저녁을 나눌 예정입니다. 가벼운 간식이나 나누고 싶은 음식을 하나씩 챙겨와 주세요. 따뜻한 대화와 음식이 어우러지는 공간에서, 몸도 마음도 더욱 깊이 연결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