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문화뉴스 - 크리스탈싱잉볼, 힐링음악 '치유의 빛' 발매 (17.08.17)2018-12-05 20:19
작성자 Level 10

크리스탈싱잉볼, 힐링음악 '치유의 빛' 발매

승인 2017.08.17  09:00:43               이우람  |  pd@munhwanews.com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싱잉볼 마스터이자 연주자로서 사람들의 내적 치유와 영적 성장을 돕고 있는 천시아 (본명: 전윤경)가 2016년 발매한 싱잉볼 앨범 'Deep Inside: 깊은 내면 속으로' 이후 1년 만에 크리스탈싱잉볼 연주곡이 담긴 '치유의 빛: The Light of Healing – 천시아크리스탈싱잉볼힐링음악'(부제: 신성한 빛, 정화 그리고 치유)을 발매했다. 

close

국내에는 아직 생소하지만 싱잉볼(singing bowl)은 노래하는 그릇으로 알려진 명상도구로, 전 세계적으로 하나의 사운드 힐링의 장르로써 새로 급부상 중이다. 싱잉볼의 가장자리를 치거나 문질렀을 때 나오는 특유의 진동은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을 이끌어내는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엘범은 크리스탈싱잉볼 앨범으로, 백수정으로 만들어진 싱잉볼의 영롱한 수정의 멜로디들을 만날 수 있다. 백수정은 천연 원석 중에서도 마스터 힐러라 불릴 정도의 강력한 정화와 치유의 진동을 가지고 있는데, 이 크리스탈싱잉볼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소리가 만들어내는 이 음반은 그 자체가 영혼과 내면의 치유를 위한 특별한 힐링뮤직이다. 때문에 싱잉볼은 치유음악을 만들어내기 위한 도구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음반 제작사인 젠테라피 네츄럴 힐링센터 관계자는 "수년 간 사람들의 내면을 치유하고 싱잉볼 명상을 보급한 천시아가 들려주는 크리스탈싱잉볼 연주는 깊은 명상상태로 안내하는 신비한 멜로디를 전달하고 듣는 이로 하여금 빛과 신성을 만나는 완벽한 세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에는 '빛 속에 잠들다', '빛의 몸으로' 등 이완과 치유가 되는 멜로디부터, '빛 속의 깨어남' 같이 영성을 자극하고 각성하게 하는 멜로디가 담겨있으며, 백수정의 기운이 그대로 전달되는 듯한 힐링의 친숙한 멜로디가 수록됐다"고 덧붙였다. 

음반에 포함된 책자에는 싱잉볼에 관한 기본적인 소개와 각 음악의 효과와 효율적으로 감상하는 방법, 그리고 싱잉볼이 가진 신비한 치유와 각성의 파동의 힘에 대해서 알 수 있도록 정리되어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출처] 문화뉴스 http://www.munhw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2416#_adt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