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26일 진행된 30회 싱잉볼 심화코스 수강생들의 소감문, 공유합니다.
각 유형별로 싱잉볼 사용법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활용할 부분이 많다고 느껴지며 응용할 수 있는 분야가 많을 것 같아 좋습니다. 소리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갖게 되었고, 감정의 반영 시간에 소리의 힘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김**)
동기는 내 자신의 심리적 힐링을 위해서 신청하게 되었고 베이직이 생각보다 시간이 짧아서 더 채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심화코스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하면서 '아, 물질적 힘이 아닌 소리만으로(싱잉볼)도 치유가 가능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래는 본인의 힐링을 위함이 목적이었는데, 제가 치유과정을 겪으면서, 지도자 과정으로 더 깊게 알고 싶고 저 같은 사람들에게 아리고 치유해주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고생많으셨습니다~ 행복했습니다~^_^ (이**)
짧은 기간동안 많은 것을 얻어가는 수업입니다. 누군가에게(내담자) 힐링을 해주는 것의 시작이 힐러의 비움이라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또 힐링을 해주는 행위 자체로 저도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각기 다른 지역에서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힐링, 싱잉볼이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에게 좋은 에너지를 보내는 것이 이 수업이 가진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정**)
싱잉볼 베이직 과정에서 느낄 수 없었던 싱잉볼의 에너지와 신비롭고 편안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수업시간이 길다고 생각했는데 끝나는게 아쉬울 정도로 짜임새 있고 처음부터 끝까지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박**)
1박 2일로 싱잉볼을 깊게 그리고 집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한**)
이틀동안 경험한 싱잉볼 심화코스는 신세계엿습니다. 소리에 대한 새로운/ 좀 더 깊이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고, 이완에 대해 직접적인 체험으로 이완에 이를 수 있는 방법, 수단을 사용하는데 명확한 기준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 체험, 넓어진 시각, 마음가짐으로 이완과 힐링이 필요한 회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사로 한층 더 성장한 기회였습니다. (이**)
감정정화, 비우기 프로그램이 참 좋았습니다. 2일간 많은 경험하고 휴식하고 힐링하는 기분 워크샵 간 기분이예요! 감사합니다. (이**) 싱잉볼에 대해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소리가 주는 힘과 치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고 서로 실습을 통해서 사운드 힐링을 어떻게 접목할 지에 대해 학습되고 자신감이 조금이나마 생기는 시간이었다 또 직접 이완과 힐링을 경험해 보면서 치유의 효과를 조금이라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 힐러의 멱할을 해내는 데 꼭 필요한 경험이었던 것 같다 또 좋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그 장점을 권해주고 전해줄 수 있을 것 같다(이**)
|